제4012호 고무제의 공기타이어(재생품 및 중고품에 한한다), 고무제의 솔리드 또는 쿠션타이어·타이어트래드 및 타이어플랩
[호해설] 이 호에는 더 이상의 사용이나 재생용에 적합한 고무제의 재생 공기타이어 및 중고공기타이어가 포함된다. 솔리드 타이어는 예컨대, 바퀴가 달린 완구와 이동성 가구제품에 사용된다. 내부의 공간이 밀폐된 솔리드타이어인 쿠숀타이어는 손수레와 트롤리에 사용된다. 타이어 트레드는 공기타이어 카카스의 원주부분에 부착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리브가있는 트레드 형태를 갖는다. 이들 물품은 공기타이어를 재생 하기위해 사용된다. 또한 이 호는 "교환성 타이어 트레드"를 포함하는데, 동 목적용의로 특별히 제작된 타이어 카카스에 부착될 고리의 형태로 제시된다. 타이어 플랩은 인너 튜우브를 금속제의 림이나 스포크 끝으로부터 보호하는데 사용된다. [소호해설] 제4012.11호, 제4012.12호, 제4012.13호, 제4012.19호 및 제4012.20호. 제4012.11호, 제4012.12호, 제4012.13호 및 제4012.19호의 규정에서 "재생타이어"는 타이어 카카스로부터 분리된 닳아해진 트레드로부터 다음의 두가지 방법중에 하나의 방법에 의해 생산된 새로운 타이어까지를 포함한다. (ⅰ) 어떤 트레드는 가황되지 않은 고무로 타이어 카카스위에 주조되며 (ⅱ) 가황된 트레드는 가황될 수 있는 고무스트립에 의해 타이어 카카스에 부착된다. 그러한 타이어는 탑캡핑 (트레드의 교체), 리캡핑(사이드월의 전부 또는 일부를 포함한 사이드월의 수리)으로 불리울수도 있다. 제4012.20호의 중고타이어는 재절삭 또는 그루빙이 되는데 이것으로 마모된(그러나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는)트레드의 홈은 절삭에 의해 깊어진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그루빙은 대형자동차(예 : 버스 그리고/또는 화물차)에 사용되는 타이어에 행해진다. 재절삭 및 그루빙된 중고 타이어는 제4012.11호, 제4012.12호, 제4012.13호 및 제4012.19호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소호 제4012.11호, 제4012.12호, 제4012.13호, 제4012.19호 및 제4012.20호의 타이어는 부수적인 재절삭이 될 수 있는데 이 과정에서 절삭에 의해 원래의 트레드 무늬에 횡선 또는 사선의 홈이 추가된다. 이러한 부수적인 재절삭은 소호 제4012.11호, 제4012.12호, 제4012.13호 및 제4012.19호의 재생타이어로서 또는 제4012.20호의 중고타이어로서 분류되는데 있어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부수적인 재절삭이 된 새 공기타이어는 제4011호의 적절한 소호에 분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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